순천대 'Biz-Cool 아이디어캠프 & 창업경진대회' 개최

지역 청소년의 우수한 창업아이템 발굴, 창의적 인재 육성
2018. 07.12(목) 14:59확대축소
[한국타임즈 순천=오정근 기자] 국립순천대학교(총장 박진성)는 오는 17일부터 2박3일간 교내 국제문화컨벤션관 일대에서 '2018 Biz-Cool 아이디어캠프 &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순천대 창업지원단(단장 최용석)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의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고 창업마인드를 제고해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고자 마련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우수 창업동아리 선배에게 듣는 'Start-up story', '창의적 문제해결방법', 발표력 향상을 위한 '스피치 강화훈련' 등으로, 청소년들에게 창업의 꿈을 심어주고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될 것이다.

특히, 19일 진행하는 'Biz-cool 창업경진대회'는 참가자들의 창업아이디어 발표 평가를 통해 중소기업청장상 등 10개 팀을 선정해 시상하고, 총 3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2018 Biz-Cool 아이디어캠프 & 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전남 지역 비즈쿨 지원사업 선정학교에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으로, 제조(신소재, 화학, 바이오, 생활서비스 등) 및 지식서비스(멀티미디어, IT, 소프트웨어, 디자인 등) 분야에 대한 창업아이템을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대학교 창업지원단(http://startup.sunchon.ac.kr)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타임즈 오정근 기자 01087572340@hanmail.net        한국타임즈 오정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