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광주본부, '전라도 하나로패스' 들고 남도의 가을 만끽!
2018. 09.12(수) 16:27확대축소
[한국타임즈 김현숙 기자] 코레일 광주본부는 2018년 전라도 방문의 해 기념 철도 자유여행 패스 '하나로 티켓'과 연계한 '전라도 하나로패스'를 인기리에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전라도 하나로패스는 '하나로패스'를 들고 광주·전북·전남 주요 인기 관광지를 순환해 관광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이다.

추천코스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코스-(목포, 나주, 광주출발) 군산→전주→여수 여행, 2코스-(목포, 나주, 광주출발) 벌교→순천→여수→전주→군산 여행, 3코스-(수도권 출발) 전주→광주→담양→목포 여행 등이다.

전라도 하나로패스로 추천코스를 이용해 자유여행을 한다면 지역별 관광지·숙박·음식점 등 일부 제휴업체에서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광주송정역, 목포역 여행센터 방문 시 선착순으로 천연염색 손수건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라도 하나로패스 구입은 광주송정역, 목포역 여행센터, 및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문의는 광주송정역 여행센터(062-601-3333), 목포역 여행센터(061-242-7788)로 하면된다.

박석민 영업처장은 "이번 가을은 '전라도 하나로패스' 들고, 광주·전북·전남의 주요관광지를 여행하며 가을낭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추천코스를 이용하신다면 저렴하고 편리하게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타임즈 김현숙 기자 hktimes5@hanmail.net        한국타임즈 김현숙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