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0회 전남체전 D-50, 성공개최 다짐

영광스포티움에 대형 현수막 게첨
2021. 07.28(수) 17:04확대축소
[제60회 전남체전이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조직위가 영광스포티움 대형 현수막 앞에서 성공개최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영광군 제공]
[한국타임즈 영광=김명강 기자] 전남도민의 화합의 장이 될 제60회 전라남도체육대회가 50여 일 앞으로 다가와 제60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의 성공개최를 다짐하며 스포티움에 대형 현수막을 게첨했다.

조직위는 대형 현수막뿐만 아니라 포스터를 제작해 전라남도 전 시군 및 체육회에 배포했으며, 홈페이지 운영, 홍보동영상 제작 등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라남도체육대회 조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침체된 전남 체육계에 활기를 불어 넣고, 스포츠메카 영광군의 위상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도록 안전한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조직위는 대회 참가선수 전원 백신접종을 권고하고 체계적인 방역관리계획을 수립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체전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60회 전라남도체육대회는 9월13일부터 16일까지 영광스포티움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6,000여 명의 선수·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한국타임즈 김명강 기자 kmgang99@naver.com        한국타임즈 김명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