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육군 보병학교와 상호협력 협약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에 양 기관 협력
육군 보병학교 장병들의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
2022. 06.03(금) 10:44확대축소
[(왼쪽부터) 송종욱 광주은행장, 한영훈 육군 보병학교장. 사진=광주은행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광주은행은 본점 KJ상생마루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한영훈 육군 보병학교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육군 보병학교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협약식에서 광주은행과 육군 보병학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하며,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앞장서고, 양 기관의 친선교류 및 장병들의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에 힘쓰기로 했다.

이로인해 광주은행은 육군 보병학교 제휴카드를 출시해 전 가맹점 최대 0.6% 캐시백을 제공하고, 주유·영화·커피·KTX 이용금액 할인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레져시설·군 PX·상무대쇼핑타운 및 상무대 내 회관·상무대CC 이용할인 등 특별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육군 최정예 간부를 육성하고자 힘쓰는 육군 보병학교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육군 보병학교와 광주은행의 상생발전이 지역사회 발전에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바라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광주전남기자협회, 현대아미스(주), 제31보병사단 등 광주·전남지역의 유망 업체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는 지역단체 등과 제휴카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특별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기업과의 상생발전을 도모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회원들의 복지증진 향상 등에 힘쓰고 있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