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 공모전

19일까지 접수, 독창적 작품 및 아이디어 공모, 총 상금 4600만원
2017. 12.02(토) 12:50확대축소
[한국타임즈 부여=박성철 기자] 충남 부여군이 부여의 아이콘이 될 관광 상품 및 아이디어를 19일까지 접수받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의 목적은 부여군을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 제고 및 지역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한 관광 기념품 및 아이디어를 발굴, 육성하는 것이다. 또한 부여군의 문화적 특성과 지역 가치를 반영한 우수 관광 기념품, 아이디어 상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판로를 모색하기 위함이다.

특히 지역 특화형 문화 상품 공모와 아이디어 공모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문화, 역사, 관광 자원 등 지역의 정체성을 담은 지역 특화형 문화 상품과 개발 가능성이 있는 아이디어를 장려해 집중 발굴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부여군은 관광 상품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 공예 상품 육성을 위해 수상 중심의 공모전에서 탈피해 수상 작가와 수상 상품을 지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광 상품 출품자는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18~19일 부여군 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으로 접수하면 되고, 아이디어 접수는 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에 관한 설명과 디자인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타임즈 박성철 기자 hktimes5@hanmail.net        한국타임즈 박성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한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hktime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hskim051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