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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2019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내실경영 강화, 광주·전남권 영업 더욱 박차
광주수영대회 성공적 개최, 광주상생카드 활성화에 앞장서야
2019. 04.15(월) 10:03확대축소
[한국타임즈 김수경 기자] 광주은행은 지난 12일 오후 2시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송종욱 은행장과 임원, 부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 앞서 '2019년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결과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방지현 팀장으로부터 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19년 1분기 경영실적을 보고하고, 핵심예금 유치와 신용카드, 퇴직연금 부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지점의 우수사례 발표 시간을 갖고, 부서별 2분기 업무계획을 발표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2분기 중점 영업전략은 수익중심 내실경영 강화, 고객중심 점포전략 추진, 본부 조직 슬림화 및 영업력 강화 등에 집중하고, 특히, 주 영업지역인 광주·전남권 영업강화를 위해 3~5개 점포신설 및 2층 점포를 순차적으로 1층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송종욱 은행장은 "지역민에게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역과 영원한 상생·동행을 경영과제로 삼아 무엇보다 고객중심과 현장 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해야 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본분을 다하고,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의 중소기업과 중서민을 위한 금융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에 집중하자"고 말하고, 특히, "지역대표 은행으로써 2019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화폐인 광주상생카드 판매 활성화에 더욱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한국타임즈 김수경 기자 hktimes1@hanmail.net        한국타임즈 김수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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